회원 가입 > 모두의수강
0
지역별지점
반영구학원
지점별소식
아카데미
프로그램
과정안내
자주묻는질문
수강갤러리
수강갤러리
수강영상
성공인터뷰
창업도우미
실전마케팅
용품소개
성공지침서
커뮤니티
반영구 커뮤니티
거래|구인|샵인샵
공지사항
지역별지점
반영구학원
지점별소식
아카데미
프로그램
과정안내
자주묻는질문
수강갤러리
수강갤러리
수강영상
성공인터뷰
창업도우미
실전마케팅
용품소개
성공지침서
커뮤니티
반영구 커뮤니티
거래|구인|샵인샵
공지사항
지역별지점
아카데미
수강갤러리
창업도우미
커뮤니티
사이트 이용정보 입력
아이디
필수
중복확인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이름
필수
휴대폰번호
필수
상품구매, 이벤트당첨 시 휴대폰 번호로 메세지 발송됩니다.
비밀번호
필수
비밀번호 확인
필수
닉네임
필수
중복확인
공백없이 한글,영문,숫자만 입력 가능 (한글2자, 영문4자 이상) 닉네임을 바꾸시면 앞으로 60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E-mail
필수
@
직접입력
naver.com
hanmail.net
nate.com
gmail.com
lycos.co.kr
yahoo.co.kr
yahoo.com
empal.co.kr
dreamwiz.com
paran.com
korea.com
chol.com
hanmir.com
hanafos.com
freechal.com
hotmail.com
netian.com
전체동의
회원가입약관
[*필수]
약관 자세히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필수]
약관 자세히보기
소프트웨어 이용약관
[*필수]
약관 자세히보기
1. 목적
이 약관은 사라마라(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 및 ‘소프트웨어’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가상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나.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본 약관에 동의한 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이용하는 모든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다. ‘소프트웨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저작자 또는 개발사의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EULA),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이 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시 “회사”가 안내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은 제1항에 따라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백화점가격 - 백화점 인기상품가격 나. 명품판매처 다. 명품거래 라. 커뮤니티 마. 포인트샵
회사는 상품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5. 지급방법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한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을 위하여 설비 및 소프트웨어에 장애가 생기거나 관련 자료가 멸실된 경우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될 경우 즉시 “이용자”에게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단,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버전 또는 신제품을 출시했을 경우 그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통보는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의 공지, “이용자”에 대한 메일 발송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8.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혹은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야 하며,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공 서버 등에 접근을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사용, 복사, 변경에 대한 제한
가. 관계 법령에서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서 ”소프트웨어”를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나.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복사, 번역, 재배포, 재전송, 출판, 판매, 대여, 임대, 매매, 전매, 질권설정, 담보설정, 이전, 변경, 수정 또는 확장할 수 없습니다. 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2차 저작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라. “소프트웨어”에서 지적재산권의 귀속에 관한 표시, 마크, 라벨을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악성코드 기타 반사회적인 산출물을 작성하는 행위, 또는 기타 법령 또는 사회상규에 위반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의 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대리하는 것으로 오인케 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9.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보증의 한계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저작자 또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 등의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성능과 이용자지원 서비스에 따른 모든 위험 (이용자의 불성실한 엔진 업데이트로 인한 경우 포함)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식재산권 또는 지식재산권의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이용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에 포함된 기능이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키거나,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이용자”의 의도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장애(진단오류, 컴퓨터의 기능 저하, 마비 또는 오동작 등)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러한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여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장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장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제공 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따라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과 제 3자 상호 간에 “소프트웨어”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회사”가 부담할 모든 책임과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구제 방법은 “회사”의 재량에 따라 가. 결함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교체 나. “회사”의 제한적 보증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본 “소프트웨어”의 수리 또는 교체 다. 본 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에 대한 면책 규정: 본 약관에 규정된 구제 조치가 그 목적을 달성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회사”는 본 약관에서 명시된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본 “소프트웨어”의 사용/사용 불능 또는 이용자지원 서비스의 제공이나 그 불이행으로 야기된 모든 손해(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동작,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 등을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기 사항과 관련하여 전술된 손해 등에 대한 “이용자”의 청구가 약관위반, 불법행위 등 어떠한 책임의 법리를 권원으로 하는지 불문하며, “회사”가 상기 손해발생의 가능성에 대해 사전 통보를 받았거나 그와 같은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알고 있었을 경우에도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상기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3자가 주장하는 어떠한 배상 청구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의 동의에 이미 이러한 위험 부담이 반영되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계약의 취소, 반품
활성화 하지 않은 경우 구매시점부터 14일 이내에 구매 계약을 취소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발급된 소프트웨어는 예외
11.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소프트웨어”의 원본 및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휴관계의 종료, 기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중대한 사업적 이유 등을 원인으로 하여 “프로그램”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나, “이용자”의 “유효 기간”은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용자”에 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권 계약의 해지와는 별도로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2.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이용자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이용자”는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13.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저작자 및 개발사의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EULA)에 따르며, 그 외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과 상관행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개인정보보호 내용은 “사이트”에서 안내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선택]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선택]
(명품거래 및 이벤트 등 주요정책 관련 내용은 수신동의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회원가입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