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는 반영구 마케팅 제발 하지마세요
망하는 반영구 마케팅 제발하지 마세요
1. 인스타그램만이 진리라고 맹신하지 말자
예전에는 통했을지 몰라도 현재 인스타그램에는 반영구인으로 가득하다
반영구인이라면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채널 중 하나이며
인기 게시물, 유료 고를 진행해도 고객 문의가 현저히 작아진 건 확실하며
수많은 광고로부터 고객들의 피로도도 상당히 높다
신규로 반영구 창업을 한다면 꼭 주의해야 할 것이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인 채널일 뿐 여기 한 곳에만 올인하지 말고
네이버, 구글 등 다양한 매체에 나의 브랜드를 알려야 한다
2. 상위 노출이 정답은 아니다
지역+눈썹문신, 지역+두피문신 검색했을 때
1위에 노출된다고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당장 없다
상위 노출을 위한 마케팅 비용과 예약된 비율을 따져보면 큰 이익이 아니다
상위 노출로 효과를 보려면 다양한 키워드, 다양한 채널에 분포되어야만 한다
예를 들어)
OO눈썹문신을 검색했을때
카페 블로그 VIEW란에 상위 노출
아래 웹문서 상위 노출
아래 지식인 상위 노출
이런 조합으로 다양한 키워드를 모두 섭렵해야지만 좋은 효과를 볼수잇다
단 몇개의 키워드만 상위 노출은 크게 의미가 없다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실행사는 분명히 있다. 하지만 큰 비용이 지출될 것이고
이 방법만큼 효율적인 마케팅으로는 1,2,3,4주차 마케팅을 꼭 읽어보시기 바란다
3. 여러 업체의 업무를 진행하는 배포형 광고는 절대 하지 말자
성공적인 반영구 마케팅을 진행하려면 여러 업체의 광고를 진행하는 곳에서는 절대 불가능하다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한달에 2지역만 해도 시간이 빠듯하다
위에도 설명했듯이 한두가지 상위 노출만을 위해 공략하는 건
마케팅비용=시술비용 또는 마케팅비용>시술비용 100% 확신한다
비싼 돈 주고 안 해도 될 마음고생 쓰디쓴 경험은 하지 말자
4. 남들 다 하는 광고 따라가지 말자
옆집에서 이거 했더니 좋더라, 요즘은 저게 좋더라 등의 카더라 통신에 속지 말자
반영구 마케팅을 완벽하게 성공하려면 방법이 정해져 있다
수강생이라면 1주차~4주차 마케팅을 꼭 필독하시고 실행하시면 된다
5. 인위적인 트래픽, 백링크 금지
상위 노출을 위한 인위적인 트래픽 발생, 백링크 발행은 알고리즘을 몰라도 너무 몰라서 하는 소리이다
※ 2015년도부터 '스피드웹' 온라인 마케팅 실행사를 운영하며 경험한 노하우를 토대로 작성하였으며
궁금한 사항이나 어려운 점이 있는 수강생분들은 1661-13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의수강은 여러분의 반영구 창업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