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창업 서비스 가격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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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구창업 서비스 가격 설정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고객에게 제공할 가격을 결정해야 한다
넘치는 열정으로 창업을 결심했던 순간과 다르게
서비스 가격을 책정할 때는
자신감이 떨어져서 과도하게 낮게 책정하는 경우가 많다
낮은 가격은 서비스 개선 의지를 낮추고
마케팅 단가 또한 맞지 않아 의지마저 상실하게 된다
보상에 비해 혹독한 업무량이 늘어나면 서비스질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한번 내린 가격은 좀처럼 올리기 쉽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시장 평균가를 기반하여 진행하다보면
서비스 품질, 공격적인 마케팅, 차별화 전력이 어려운게 사실이다
남들과 맞춰가는 전략은 성공가능성이 매우 떨어진다
오랫동안 유지하고 성장하려면
가치를 기반으로 가격 설정하는 것이 옳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고객이 많은건 절대~ 아니다
A샵은 40만원임에도 불구하고 한달 예약이 순식간에 마감되고
B샵은 15만원,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도 파리만 날린다
나의 가치, 나만의 서비스, 나만의 브랜드를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나의 가치를 증명해보도록 하자
※ 2015년도부터 '스피드웹' 온라인 마케팅 실행사를 운영하며 경험한 노하우를 토대로 작성하였으며
궁금한 사항이나 어려운 점이 있는 수강생분들은 1661-13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의수강은 여러분의 반영구 창업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